공지사항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주요안내, 각종 사업에 대한 공고, 선정결과 등을 제공합니다.

  • 문의는 각 공고 담당부서 또는 게시글 등록부서로 연락 바랍니다.

  • 타기관의 사회적경제 분야 소식은 [알림마당] - [열린알림방]에 게시됩니다.

[교육] 2021년도 사회적경제 선도대학 성공회대학교 수강생 모집

2021-02-16 기획홍보팀 조회수 : 6990

첨부파일

2021년사회저경제선도대학성공회대AMP웹포스터.pdf

2021년사회적경제선도대학수강생모집안내문(과정내용 안내문).hwp

첨부파일 한눈에 보기

 모집 포스터(1)

모집 포스터(2)


2021년 성공회대학교 사회적경제 선도대학(AMP과정) 책임교수 안내 말씀


"안녕하세요. 성공회대학교 이상훈입니다.

성공회대학교 사회적경제 리더양성과정(성공회대 AMP과정) 수강생 모집을 시작합니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에서 주최하는 2021년 사회적경제 선도대학에 선정되어 성공회대 사회적경제 리더과정(성공회대 AMP과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7년 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시고,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많은 공유를 통해 널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본 과정은 사회적경제 및 사회적경제조직의 경영에 대한 사회적경제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사회적경제에서 필요한 인문학적소양을 키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습니다.

특히, 현장문제해결세미나를 강화한 프로그램으로 지역의제/지역프로젝트 및 현장의 문제에 대한 실질적 해결책 모색과 아울러 문제해결 능력 및 방법을 학습하여 개인의 역량과 조직의 역량을 함께 강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지역의제 및 현장의 문제해결을 위해 팀(다수 인원)으로 신청하는 경우 우선 선발합니다.

 

이번 과정은 수료 시 수강료 30만원의 80%를 환불해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리고 많이 공유해주셔서 주변에 널리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내 및 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https://co-operative.tistory.com/171  

문의: 성공회대학교 협동조합경영연구소(02-2610-4238, 010-5566-7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