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알림방

사회적경제 분야의 각종 행사 및 소식 등의 정보를 자발적으로 게시하고 공유하는 코너입니다.

  • 게시 방법 : [게시요청방법 안내]에 따라 이메일로 등록 요청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게시됩니다.

  •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사업공고는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 관련 소식은 [사회적기업 교육]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X 스여일삶] 2021 Social Mates Club 「슬기로운 사회적경제 생활」 참가자 모집 (~7.28)

2021-07-27 기획홍보팀 조회수 : 1457

첨부파일



2021 Social Mates Club 참가자 모집 - 슬기로운 사회적경제 생활


 

사회적경제 활동에 관심 있는 MZ세대 여성들을 위한 커뮤니티 학습의 장,
여러분께 2021 Social Mates Club 을 소개합니다!

 


Social Mates Club은 의식주나 다양한 소비 생활 전반에서 찾아볼 수 있는 사회적경제에 대해 스터디하는 모임입니다.

제로웨이스트 의생활, 실천 가능한 비건 식생활, '용기'내는 외식생활, 1인 가구를 위한 주거 공동체, 탈 플라스틱 제품 모아보기, 우리 동네 로컬 여행 등

우리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사회적 경제를 함께 공부하며, 실천 방안을 모색하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참가자 모집 기간 : 7/19 (월) ~ 7/28 (수) 자정까지
   (참가 신청자가 많은 경우, 조기 마감 될 수도 있습니다.)

 

○ 최종 참가자 선정 발표: 7/29-30 (개별 연락 예정)

 

○ 발대식 및 기조 강연: 7/31 (토) 오후 2시 - 4시 @온라인 행사장에서

 


## 2021 Social Mates Club 을 통해 얻어갈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1. 제로웨이스트 의생활, 실천 가능한 비건 식생활, '용기'내는 외식생활, 1인 가구를 위한 주거 공동체, 탈 플라스틱 제품 모아보기, 우리 동네 로컬 여행 등 다양한 사회적경제 활동에 대한 인사이트와 사례를 스터디 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내가 가장 관심 있는 분야가 아닌 다른 주제에 대해서도 어떤 이야기와 정보들이 오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3. 무엇보다 든든한 Social Mates! 함께 사회적경제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민을 나눌 동료들이 생깁니다.

 

 

## 참가비 안내

1. 참가비는 1인 20,000원입니다.
2. 참가비는 Social Mates로 선정된 이후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7월 31일 활동이 시작된 이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3. 참가비는 5번의 온라인 미션 + 3번의 발표회 참석 = 총 8번 미션 수행을 기준으로 8번 모두 참여하신 경우 100% 환급, 1번 미참여 시 2,500원 차감되는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미션 불이행에 따른 디파짓은 후에 팀별로 각자 사용합니다. (뒷풀이 & 네트워킹 등)

 

 

 

## 우수 팀 & Social Mate를 위한 추가 특전

1. 8번의 미션 수행 후 적극적으로 S.M.C 활동에 참여해주신 팀과 Social Mate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2. 8번의 미션 외에도 깜짝 미션과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운영진의 공지사항을 놓치지 마세요!


 



 

 


 

 

 


▶▶ FAQ 보러 가기 ◀◀


정보관리
기획홍보팀
TEL
031-697-7810~6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