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소개
진흥원 소개
기관소개
경영전략체계
설립목적
연혁
기관장소개
기관장 인사말
경영방침
역대기관장
채용안내
인재상
채용공고
친·인척 채용인원 공개
홍보실
기관 홍보자료
CI소개
조직소개
조직소개
직원안내
이사회
오시는길
사업소개
사업소개
사회적기업
사회적기업이란?
예비사회적기업이란?
사회적기업 사후관리
협동조합
협동조합이란?
지원사업
판로지원
맞춤형마케팅 지원단
소셜벤더 운영
유통채널 진출 지원
지역특화 스타 상품
e-store36.5
우선구매
성장지원
유망기업 스텝업
사회적가치 평가(SVI)
아카데미
사회적금융
민간 · 공공기관 협업사업
인식개선
사회적기업 주간행사
국제협력
성장지원센터
성장지원센터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지역별 성장지원센터
성장지원센터 프로그램
전용 사무공간 상주 지원
성장지원센터 활동
소식·자료
소식·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사회적경제 정책자료
홍보자료
발간자료
번역자료
열린경영
열린경영
고객의소리
공공데이터개방
사업실명제
경영공시
윤리경영
윤리헌장
인권경영
고객헌장
임직원 윤리행동 강령
부패/공익신고
반부패청렴자료실
정보공개 청구
ENG
사이트맵 열기
열린경영
진흥원 소개
사업소개
성장지원센터
소식·자료
열린경영
푸터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공공데이터개방
사업실명제
경영공시
윤리경영
정보공개 청구
SNS
네이버 새창열기
유튜브 새창열기
카카오톡 새창열기
인스타그램 새창열기
뉴스레터 새창열기
인쇄
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20~9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매우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불만족
전송
×
전체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