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테이블입니다.
정보관리
경영지원팀
TEL
031-697-7821~9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