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이메일주소를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빠른 민원처리를위해 희망처리부서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업무분야에 신청하면 해당부서에 접수되며, 분야를 선택하지 않으면 질의 내용에 따라 담당부서로 분류 후 처리됩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 될 경우 감사담당부서로 이송되며 「부패방지권익위법」,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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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2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의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테이블입니다.
번호 제목 첨부파일 등록일 등록자 조회수
1102 취약계층 요건 2023-12-11 박*준 0
1101 2023년 소셜벤처경연대회 참가확인증 발급 관련 문의 2023-12-10 정*준 5
1100 상습임금체불 사회적기업 2023-12-06 김*혜 1
1099 주민협의체에서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으로 전환 2023-12-06 김*정 4
1098 저소득층 취약계층 판단사항에 대한 해석 재요청 2023-12-05 여*환 0
1097 이전직장의 임금체불 근로자 취약계층 여부 확인 요청 2023-11-17 여*환 2
1096 앞으로 사회적협동조합 설립이 불가하다고 하던데 2023-11-08 김*정 31
1095 사회적기업 리스트 문의 2023-11-01 김*정 28
1094 2023 BETA FESTIVAL 경진대회 첨부파일 2023-10-19 이*경 93
1093 사회적기업 인증 관련 근로자 대표 선임여부에 대한 질의 2023-09-27 이*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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