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마당

사회적경제 분야의 채용공고를 자발적으로 게시하고 공유하는 코너입니다.

  • 게시 방법 : [게시요청방법 안내]에 따라 이메일로 등록 요청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게시됩니다.

  •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채용공고는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회적기업 (주)공감만세] 여행사업팀 사원 채용(~7/18)

2021-06-30 기획홍보팀 조회수 : 687

첨부파일

사회적기업 (주)공감만세_ 채용제출서류_여행사업팀_지원자 OOO.hwp

첨부파일 한눈에 보기

공감만세동료를 찾습니다.여행으로 공정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갈 여행사업팀 사원을 기다립니다.지금채용중 2021.06.28~07.18


안녕하세요사회적기업 ()공감만세 여행사업이사 노진호입니다저희와 함께 일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체하는 게 이 회사의 비전이라고 


입사 지원 당시유튜브에 있는 소개영상을 찾아봤습니다말미에 대표이사 인터뷰가 있었죠.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공정여행을 하게 된다면자연스럽게 인류 속에 녹아내릴 테니 공정여행을 해야 한다고 주장하거나공정여행을 운영하는 기업들은 사라지는 게 당연하고요세상이 공정해지기 위해 다른 일을 하는 게 저희 비전입니다.”

멋있었습니다저는 일을 통해 '보다 더 공정한 세상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이루고 싶었습니다.

나도 이 회사에서 일하고 싶다같이 저런 꿈을 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치와 철학목적과 방향이 같은 분과 일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 회사에 합류한 지만 5년하고도 9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그동안 사고도 많이 치고값진 경험도 많이 했습니다무엇보다 존경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동료들이 생겼다는 게 제일 감사합니다저는 인턴으로 시작했고지금은 여행사업이사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이렇게 될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고그만두고 싶을 만큼 힘들 때도 있었습니다그 과정을 견뎌낼 수 있었던 것은 왜 이 일을 시작했을까?’라는 고민이었습니다사실 인턴 때나 지금이나 항상 같은 마음입니다. ‘내가 하는 일이우리가 하는 일은 세상이 공정해지는데 기여해야한다는 것입니다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그럴 수는 없겠지만작은 점들을 찍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언젠가 점들을 연결하면 선이 되고그 선들이 모여 면이 되겠죠그 면이 제가 바라는우리가 바라는 세상을 담고 있길 바랍니다.


그동안 많은 분들이 다양한 이유로 회사를 들어 왔고나갔습니다돌이켜보면가치와 철학목적과 방향이 같았던 분들은 함께 어려움을 고민했던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의 일이 더 나은 사회를 위해 기여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회사가 될 수 있을까어떻게 하면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체계와 조직문화를 만들 수 있을까?’ 여전히 답을 찾고 있고그 여정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공감만세가 무슨 회사인지어떤 사업을 하는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소개: https://www.fairtravelkorea.com/kr

소셜임팩트https://www.fairtravelkorea.com/app/page/index?md_id=social_impact



ㅇ 담당직무 및 채용조건


분야

인원

담당직무 및 채용조건

여행사업

(사원)

0

 직무

국내외 공정여행 및 연수프로그램 기획/운영인솔

관광 관련 프로젝트 기획/운영결과보고 및 정산

사회공헌사업(취약계층 여행나눔어린이공부방 지원 등기획/운영

국내외 네트워크 관리


 지원요건

대학 졸업(2, 3이상

관련 경력 1년 이상


 우대사항

영어일본어 사용 가능자

국외여행인솔(T/C) 자격관광통역안내사 자격 및 기타 관광 관련 자격


근무조건

- 근무형태: 정규직 * 3개월 수습기간이 있습니다.

근무일시5(~), 1일 8시간 근무(점심시간 1시간 제외)

- 급여: 2,400만원~

근무지역: ()공감만세 본사(서울 중구 청계천로40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8층 21)


채용일정 및 방법

1) 채용 일정

- 채용공고 ~ 2021.07.18(일)


2) 채용방식

서류전형(1) / 기본 자격요건 및 경력 등 별도의 서류전형 기준에 따른 면접대상자 선발

면접전형(2)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서류접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insa.fairtravelkorea@gmail.com) 전화 문의는 받지 않으며문의 사항은 이메일로만 처리됩니다.


4) 제출서류

이력서자기소개서 1(첨부파일 참고)


응시자 주의사항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연락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는 개별적으로 통지하며불합격자에 대하여는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면접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될 때에는 개별 통보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insa.fairtravelkorea@gmail.com)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정보관리
기획홍보팀
TEL
031-697-7810~6
FAX
031-697-7889

위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