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분야의 채용공고를 자발적으로 게시하고 공유하는 코너입니다.
게시 방법 : [게시요청방법 안내]에 따라 이메일로 등록 요청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게시됩니다.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채용공고는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2-09-27 기획홍보팀 조회수 : 432
논산시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직원 채용 공고
논산을 함께 채워나갈 직원을 찾습니다.
논산시 사회적경제를 위한 ‘모두의 공간’, 논산시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가 논산시 화지동 137번지에 새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곳에서 논산형 사회적 생태계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가치있게! 논산시 사회적경제(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등)를 지원/발굴/육성하고
새롭게! 참여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기확하고 제공해 사회적경제를 브랜딩하고
풍성하게! 논산형 사회적 생태계를 조성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주체적이고 호기심 많은 인재를 공개모집 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2022년 9월 26일
논산시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1. 채용 개요 :
채용분야 | 인원 | 업무 상세 소개 |
경영지원 | 1 | 사업관련 회계 결산 및 사업비 집행 (영수증 전표처리 및 비용정산 등) 사업정산 업무 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경영지원 업무 기타 센터 관련 업무 지원 |
기획운영 | 1 | 사회적경제 공간 기획 및 프로그램 운영 사회적경제 관련 콘텐츠 기획/제작 및 홍보 사회적경제 확산을 위한 외부 자원 연계 및 지원 기타 센터 관련 업무 지원 |
채용분야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경영지원 | [자격요건] 회계 관련 실무 경험자 보조금사업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사항] 회계 및 세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사회적경제 운영지원 유경험자 동료, 파트너 및 지역민 등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 |
기획운영 | [자격요건] 사회적경제 프로그램 운영 관련 실무 경험자 컨텐츠 기획 및 제작 실무 경험자 [우대사항]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툴 활용 가능자 동료, 파트너 및 지역민 등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 |
기타 공통 사항 | 성별 및 연령, 지역 제한 없음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공통 우대사항) 채용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논산시 거주자 |
2. 채용 단계 및 심사 방법
1차 서류전형
- 제출 서류양식은 채용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센터 양식 이력서, 공통 지원서 1 & 2를 통한 서류심사
2차 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진행 (대면 혹은 비대면 추후 공지)
- 업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3. 채용 조건
근무기간 22년 11월 1일 ~ 23년 12월 31일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유연 근무제 실시)
근무지 논산시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충남 논산시 화지동 137, 137-2번지)
※ 신축 2층 680㎡ <1층 : 공유 주방, 생활기술창작실 & 2층 : 커뮤니티룸, 미디어스튜디오, 사무실>
급여조건 계약직 7급 상당 (센터 내부 규정과 경력에 따라 조정 및 협의)
복리후생 주택보조비(월세), 4대 보험, 연차 및 대체 휴가 등 제공
※ 주택보조비 지원 조건
: 타 지역 거주자에 해당(공고일 이전일 주민등록상 및 실거주지 기준), 논산시 전입 조건
※ 근무조건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서류 접수 방법 접수기간 22년 9월 26일(월) ~ 10월 11일(화)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modu_nonsan@jumpsp.org 5. 채용 일정 접수 마감 22년 10월 11일 (화) 23실 59분까지 서류 결과 발표 22년 10월 14일 (금) / 18시 이전 면접 면접 시간 및 장소 개별안내 최종합격자 발표 22년 10월 24일 (월) 근무시작일 22년 11월 1일 (화) 6. 유의사항 논산시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는 사단법인 점프에서 민간위탁 운영하여 채용계약은 사단법인 점프와 진행됩니다. 지방공부원법 제31조의 규정에 준하여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부적격 사유가 발견되거나 채용 인원 등 결원이 발생한 경우 최종 점수순위에 따라 추가 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고, 적격자가 없을 때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용 사실과 다른 사항이 확인될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제출 서류 이력서 및 공통 지원서 1 & 2 (센터 제공 양식) 개인정보수집 활용 동의서 1부 8. 문의처
- 제출 시 PDF 파일로 변환하여 제출
- 제출 시 이메일 및 파일 제목 : 지원자 이름_지원 분야
※ 예시 : 김논산_경영지원
※ 방문 및 우편접수는 불가, 서류 접수 여부는 이메일 확인
※ 전체일정은 센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붙임 파일 확인 후 이력서, 공통 지원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작성 및 제출
※ 채용 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받습니다. 문의가 많은 경우,
회신에 평균 이틀 정도 소요가 됩니다. 지원자 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